약수초등학교 로고이미지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네이버밴드 공유하기 프린트하기
2020학년도 약수 오케스트라 운영 안내
작성자 송미화 등록일 20.09.18 조회수 2055
첨부파일

약수교육

2020 약수오케스트라 운영 안내

담당교사: 송미화

2020- 66

282-9814

학부모님 안녕하십니까?

코로나19로 인하여 모두가 어려운 시기이지만 그래도 늘 학교 활동에 관심을 가져주시는 학부모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시작시기를 연기해왔던 우리학교 특색사업인 오케스트라 운영을 학교 방역수칙을 지키면서 소그룹 개별지도로 시작하고자 합니다. 아래 내용을 참고하셔서 오케스트라 참가신청 유무를 21() 12:00까지 담당교사 메시지로 보내주세요.

1. 오케스트라 운영일: 923()부터 매주 수, 4시간씩 주당 총 8시간 운영

프로그램

운영기간

운영

대상

인원

운영시간

비고

오케스트라

1바이올린

2020. 9.~2021.2.

5~6학년 학생

11

13:50~16:40

개별시간 별도 배정

금관악기

4

2바이올린

3~6학년 학생

4

13:30~16:20

개별시간 별도 배정

3바이올린

6

클라리넷

3

첼로

7

플롯1

7

플롯2

3

타악기

5

    ※ 코로나19로 인한 일과 운영시각 변경에 따라 운영시각 조정 및 개별지도.

추가 보충수업이 있을 수 있으며, 코로나19 확산 상황 및 지원된 예산에 따라 추후 운영일자 및 시각은 변경 될 수 있음.

2. 오케스트라 운영비: 전액 무료

* 오케스트라 관련 문의: 담당교사 010-2773-4937

* 보내는 문자예시: 4-1 홍길동 참가(주말 포함하여 월요일 12시 이전까지 보내주세요.)

2020. 9. 18.

약 수 초 등 학 교 장(직인 생략)

=====================================================================================================

2020 오케스트라 수업 참가 신청서

학반

학생 이름

참가 유무(,×)

수업시간(예정)

비고

등교생 5, 6학년은 가정통신문

3, 4학년은 문자로 안내예정

수업시간은 변동될 수 있으며 안내드리는 수업시간 조정이 필요하시면 담당교사에게 개별 연락주세요.

약수초등학교장 귀하                                                                              학부모:                         ()